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이야기

싱글족 골드미스 연애가 어려워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게 여름이 오는것 같아요. 그래서 여름휴가를 미리부터 계획하고 계신 분들도 많지요.
연인들은 대부분 연인과 함께 여름휴가를 계획하지만 싱글족이신 분들은 이럴 때 참 고민이 많으실것 같아요.
커플에게 여름여행은 답정너 같이 연인과 가는 것이지만 싱글족은 휴가때마다 이번엔 누구랑 놀러가야하나?
이런 고민이 당연히 들기 마련이지요. 물론 혼자 여행을 가는걸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요.


올해도 이렇게 혼자 보내야 하나 고민을 하다가 결혼정보회사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렇다면 싱글족 분들은 어떤 이성을 만나길 원할까요?


예전과는 다르게 결혼적령기가 많이 늘어가고 있지요. 부모님들은 '너 나이에 내가 널 낳았다, 키웠다'이런 말들을 많이 하시죠.
하지만 요새는 노총각, 노처녀라고 불리기엔 결혼 연령에 대한 기준이 달라졌어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골드미스이신 분들도 많이 생긴것 같아요.
그러다보니 혼자인 것에 만족하시는 분들은 결혼을 꼭 해야하나?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생겼어요.


하지만 원해서 혼자인 분들도 계시지만 연애가 어려워서 원치 않게 혼자이신 분들도 많아요.
여성분들은 나이를 먹을수록 남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떨어질 수 밖에 없어요.


왜냐하면 여성이 남성을 보는 기준에는 능력이나 경제력이라면 남성들은 여성을 볼 때 외모를 보기 때문이죠.
어릴 때 예쁜 외모를 나이가 먹을수록 유지하고 관리하긴 너무 어렵죠.


그래서 남성분들은 나이를 먹어도 능력과 경제력을 갖춰가는 경우 괜찮다고 하지만
여성분들의 경우 나이를 먹을수록 그 조건을 유지해 나가기가 어렵죠.

그래서 당장은 아니지만 결혼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살이라도 더 어릴때 가입을 하셔야 좋을것 같아요.
평생 싱글족으로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없다면요.


연애가 어려우신가요? 저희 커플매니저들이 도와드릴게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답니다.

 

http://www.aa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