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이야기

솔로탈출 애인 생기는 방법

" 솔로탈출 애인 생기는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소개팅사이트 맞선사이트를 통해 연락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나의 인연을 찾는다는게 정말 어려운 일이구나 새삼 느꼈습니다.

회원분들 보면 단지, 외로워서 만나는게 아니라 각자 원하는 조건에 맞춰 잘 맞는 남녀를 

만나려고 하기때문에 더 어려운것 같아요. 저 혼자만 좋다고해서 상대방도 저를 좋아한다는 보장도 없구요.

그래서 오늘은 솔로 애인 생기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학교 급훈 으로 유명했던 ' 지금 공부 한시간만 더해도 미래의 배우자가 바뀐다' 라는 말 들어보셨죠?

막상 좋은 스펙에 안정적이고 경제적으로도 여유가 있으신데 마땅한 인연을 만나지 못해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거예요. 물론 직장에서 동료나 지인 상사의 소개로 만남을 갖게 되는 

경우도 종종 있겠지요.

그러나 지인 의 소개로 만남이 되면 잘되든 잘 되지 않든 관계에 있어서 불편한점이 참 많은것 같아요.

자신의 인연을 찾기위함인데 왠지 주선자의 눈치도 보이게되고 잘 안된다면 이미지가 또 어떻게 보이게 될지

고민이 되는게 사실이니깐요. 소개팅 앱 같은 경우에도 신원이 확실하지 않아서 외모가 빼어나지 않고서는 자신을

어필할수 있는 것이 없는 것 같아요.

 소개팅 업체에서 만남을 시도하시다가 결혼정보업체로 넘어오시는 분들이 되게 많으세요.

결혼정보회사 는 회원들의 신원을 확실하게 확인하고 서로의 원하는 조건을 토대로 그에 맞춰서 

만남을 진행해드리기 떄문에 내가 찾아헤매는 수고를 덜게 되는거죠. 

그리고 내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 상대분과의 만남이 쉬운일은 아니니깐요.

모태솔로분들도 현재 솔로이신분들도 나만 연애를 못할까? 나는 언제 솔로탈출 할수 있을까? 

고민이 많으실거고 솔로인 기간이 길어질수록 외로워지고 자신에대한 자신감도 많이 떨어진다고해요.

솔로이신데 좋은 인연분을 찾고싶다! 애인이 생기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주저 하지마시고 전문커플매니저의 

피드백과 연애코칭 만남주선까지 도움을 받아 이번기회에 솔로탈출 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www.aa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