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이야기

결혼정보회사등급표 후기까지 알수있는 미팅업체는?

" 결혼정보회사등급표 후기까지 알수있는 미팅업체는? "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잘지내고 계시나요? 오늘도 또 하루가 가고 있네요. 벌써 10월의 마지막 주라니 엄청 빠르네요

저는 오늘 알람을 맞추지도 않고자서 세상 모르고 잠에 취해있다가 지각 했네요 -_-.. 직장인 이신 여러분들도 이런 경우

있나요? 부랴부랴 준비하고 정신없이 나왔네요. 정신이없고 바쁠때는 항상 오던 버스도 놓치고 물건을 떨어트린다던지

계속 안좋은 일들이 생기는것같아요 저만그런가요? ㅎㅎ

오늘은 여러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시는 결혼정보회사 등급표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결혼정보회사등급표 나의 등급 원하는 등급 그리고 후기까지 어떻게 해야 알수있을까요? 

상담을 하다보면 많은 분들이 등급표가 따로 있나요? 등급표 자료 보내주실수있나요? 나의 등급은 어느정도 되나요?

이렇게 결혼정보회사 등급표 에 대해 물어보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옛날 중매회사 에서는 실제로 등급표가 있었

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 결혼정보회사에서는 등급표가 있는 회사는 드물어요. 아직도 옛날 그대로 등급을 매겨서 등

급에 맞게 매칭을 해주시는 곳도 드물게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직업이나 경제적 능력만을 토대로 매긴 등급표가 정말 

나의 배우자를 찾는데 효율적인 시스템일까요?

물론, 중요한 결혼에 있어서 미래를 생각하면 경제적인 능력과 안정적인 직업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맞습니다. 

저 또한 그렇게 생각하구요. 하지만 모든 사람을 다른건데 직업과 경제적인 능력 그 두개를 가지고 등급을 매겨서 

등급표 하나로 결혼할 배우자를 찾아드린다는게 미숙한것은 사실입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이 등급이 떨어지는 것 같아

어차피 못만날꺼야 라는 어리석은 생각하지마시고 늦지 않으셨으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만남을 하고 경험을 쌓고 

등급표 보다는 , 자신을 돌아보며 자기관리를 하시는게 이성과의 만남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솔직히 결혼정보회사 등급표 는 중요하지 않아요. 나 자신이 어떻게 변하고 어떻게 관리하며 연애에 만남에 결혼에 있어

서 필요한 부분이 어느것인지 정확하게 알고 변하는 모습과 나에게 맞는 이성을 폭 넓은 범위에서 찾을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게 커플매니저의 몫이고 거기서 한번의 만남이라도 진중하게 만나는게 제일 중요한 단계라고 생각합니다.

저희에게 상담신청을 하시면 저희가 회원님이 원하시는 이상형 조건 을 여쭈어보고 말씀해주신 조건 토대로 상담을 

받고 이상형을 만나봄으로써 긍정적인 방향으로 생각을 하시고 자신감을 조금 가지셔도 좋습니다.

내가 낮은 스펙이라도 나보다 더 좋은사람 나보다 스펙 좋은 사람 만나고 싶은건 욕심이라면 욕심일수가 있지만 저는

결혼에 있어서는 그렇게 생각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나의 부족한 점을 채울수 있고 내가 못했던 부분을 나의 배우자가

채워주길 바라기 때문이죠. 내가 낮은 스펙이라도 원하시는 좋은 스펙의 이성분을 만나게 저희가 만남을 해드리고 있습

니다. 자신감이 떨어져서 기가 죽어있거나 이성분 앞에서 말도 안나온다 하시는 분들도 걱정 하지마시고 전문 매니저의 

도움을 받아서 결혼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결혼정보회사 등급표 후기 를 보면 , 요즘에도 등급표를 매기는 결혼정보회사가 있다고 하는데요 후기를 들어보면 

자신감만 바닥나고 내가 아무것도 안되는 사람이구나 라면서 좌절감 밖에 안들었다고해요. 말도 안되는 기준으로 분류

를 나눠서 만나는 자리이기때문에 얼마나 자리가 불편했을지 짐작이 가네요. 저희는 따로 등급을 매기거나 등급표가 있

지 않습니다. 회원분들의 이야기를 나의 가족처럼 진지하게 들어주고 그에 알맞는 조건을 토대로 이성분을 소개 시켜드

리고 있기때문에, 결혼에 대해서 조언 연애의 대해서 전문적인 피드백이 들어가고 있어요. 

사람을 따로 분류하거나 , 말도 안되는 기준으로 등급을 매기지 않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직 늦지 않았고 충분히 원하시

는 이성과의만남. 결혼. 행복한앞날을 꾸릴수 있습니다. 등급표 보다는 회원님의 성격 원하시는 조건 원하시는 이상형

에 초점을 두고 꼼꼼하게 판단하여 신원확인부터 확실하게 믿을수 있는 회사 이기 때문에 걱정부터 앞서신 분들도 믿고

의지 하실수가 있습니다. 연애맞춤컨설팅과 결혼적령기 이신분들도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명쾌하고 꼼꼼한 상담 진행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aamore.co.kr